Stephen David Beck
이 책의 많은 챕터에서는 소리의 합성의 기본적인 기술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이론적인 명에 있어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그것들이 어떤 상상 할 수 있는 소리를 거의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가장 좋게 작업하기 위해서 방법이나, 방법의 결합을 어떻게 하는가? 가장 좋은 방법을 정의하는 것은 무엇인가? 합성의 소리의 재미와 듣는 이, 또는 연주하는 자에게 재미를 주는 것이 무엇인가?
Acoustic의 생존은, 실제 악기의 acoustics의 중요성과 그것들의 음색이나 표현의 효과에서 인식되어지는 합성 악기 디자인에 있어서 으뜸이 되는 것이다. 당신이 악기를 디자인 하는데 있어서 이 감각적인 것을 포함하는 것에 의하여 당신은 표현하고 환기하고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 악기의 합성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연주자를 위해, 사람이든, 컴퓨터든지, 악기는 어쿠스틱 적인 생존이 더 고유하게 만족되는 것이다.
이 챕터에서는 고전적인 것과 현대의 어쿠스틱 이론과 어쿠스틱의 생존의 관념에 대하여 이야기 할 것이다. 어쿠스틱적인 생존성이 합성악기를 구축하는 예가 될 것이고, 강도와 빈도를 교차하는 변화를 포함 할 것이다. 마지막 섹션은 어쿠스틱의 생존 능력을 탐구하기 위한 또 다른 option을 보여줄 것이다.
Classical Acoustic Theory
1800년대 이후에 Heinrich Helmholtz는 우리가 Classical Acoustic Theory이라고 부르고 있는 이론과 원리의 set을 발전시켰다. 이 이론은 소리의 물리적 현상의 합리적으로 정확한 묘사를 제공한다. 특히 음악적이거나 악기의 소리. Fourier의 수리적인 이론 중에서 어쿠스틱 악기에 대한 Helmholtz의 생각은 대부분의 소리의 합성 기술적 배경에 남아 있다.
Classical Acoustic Theory에 따르면 악기의 소리는 공기 중에 진동하는 운동인 주기적인 진동이다. 초당 진동수는 소리의 기본이 되는 frequency이며, 음높이로서 청자가 들을 수 있는 것이다. 어떤 음악적인 악기의 음색은 다양한 frequency들의 spectrum에 의해 묘사되어지는데 일반적인 amplitude는 시간에 따라 변화한다. spectrum내의 Frequency의 구성은 기본적인 frequency의 정배수의 값을 가진다. 피아노는 amplitude와 관계된 partial의 감소가 되는 스펙트럼을 가진다. 반면에 클라리넷의 스펙트럼은 amplitude의 감소에서 기본적으로 나타나는 홀수의 배수의 값만 가진다.
Amplitude envelope은 시간당 전체 amplitude의 변화를 묘사하는 것인데, 3개의 section으로 구분한다. : attack, steady state, decay. Attack은 악기가 처음 들려지는 시간구간이다. Steady는 연주자가 음을 길게 지속하는 구간이며, Decay는 연주자가 연주를 멈추었지만 소리가 지속되는 시간 구간이다. 클라리넷의 amplitude envelope은 attack의 높지 않고, 지속과